배너 닫기

위메이드, ' 미르4' 들고 '지스타 2020' 메인 스폰서 참가 확정

등록일 2020년10월26일 14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20'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
 
이번 '지스타 2020'은 오는 11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개최되며, 온택트(Ontact)기반의 온라인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메인 스폰서로 참여를 결정하고, 지스타 조직위원회와 함께 온라인 채널 '지스타 TV', 사전 제작 프로그램, 라이브 방송 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아우르며 '지스타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온라인 플랫폼에 맞는 이색적인 콘텐츠와 제한적인 상황이지만 부산의 주요 장소에서 최대한 많은 게이머들에게 안전하게 <미르4>와 지스타를 알릴 수 있는 방법을 논의 중이다.
 
또한,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를 주인공으로 한 행사를 기획중이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기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게임' 산업 종사자로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게임쇼인 '지스타2020' 참가 결정을 내렸다”며, “처음 시도하는 온라인 개최인 만큼 새로운 환경에 맞는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스타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