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에서 '반다르' 리메이크

등록일 2020년10월15일 13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가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반다르'를 리메이크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반다르'의 전투 콘셉트와 액션 조작감을 한층 더 강화하는 리메이크를 실시했다. 보다 완성도 있는 액션과 간단한 스킬 연계를 통해 '반다르' 만의 화려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핵심 스킬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신규 스킬 '엑스 큐션'을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조작감과 타격감을 저하시키는 일부 스킬의 효과를 새롭게 디자인하고, 적을 항상 제압하는 느낌 및 자유로운 조작감을 제공하기 위해 각 스킬의 액션 효용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반다르'의 신규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는 '챕터 3. 피할 수 없는 굴레'를 선보이고, '반다르' 전용 서브 퀘스트 2종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내달 5일까지 '보드게임 대전 시즌 7' 이벤트를 실시한다. 

 

'룰렛 이용권'을 사용해 룰렛을 돌려 나온 숫자만큼 말판을 이동하는 방식으로, 도착한 지점에 표기된 효과를 받아 출현하는 몬스터와 대전할 수 있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단계별로 '백금석', '묘안석' 등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또, 보드게임 진행 완료 시, 완료한 단계에 따라 '상급 미확인 여신 문장 상자(클래스 전용)', '철옹의 용옥 개화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보드게임 코인' 및 '백금석', '금련보'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