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티켓링크,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올 가을 '온라인 공연' 추천

등록일 2020년09월18일 10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티켓링크(대표 고영준)가 문화의 계절 가을을 맞아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공연을 추천했다.

 

코로나19 시대가 장기화하면서 생중계 방식의 온라인 공연이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 공연은 티켓을 구매한 후 특정 시간에 '빵야TV'와 같은 생중계 플랫폼에 접속해 관람하는 방식이며, 전 과정이 비대면으로 이뤄져 안전하다. 공연 기획사들은 현장의 열기를 안방까지 전달하기 위해 고사양 장비를 동원하기도 한다.

 



 

티켓링크가 추천하는 온라인 공연 중 '바람 바람 바람'으로 유명한 7080 대표 가수 김범룡의 비대면 콘서트가 눈에 띈다.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 no.1 그립고 반갑고 고맙습니다' 공연명으로 19일에 150분간 열린다. 김범룡은 고난 극복을 위한 희망의 노래들을 선사할 계획이며 요요미, 김충훈, 차수빈, 쟈나탄이 게스트로 참여해 무대를 빛낸다. 온라인 티켓과 함께 한정판 LP, 슬로건 타월도 구매할 수 있다.

 

6.25 전쟁 70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육군 창작 뮤지컬 '귀환'은 24일부터 3일간 개최한다. 기획사는 현장감을 높이기 위해 10대의 중계 카메라와 고사양 송출 및 음향 장비를 동원할 예정이다. 현석준, 이지숙, 이재진, 백동현 등의 유명 뮤지컬 배우는 물론, 도경수(디오), 김민석(시우민), 이홍기, 윤지성 등 군 복무 중인 30여명의 장병과 김세정이 출연진으로 합류한다.

 



 

26일 관람할 수 있는 레이블 파티 '놀자(NOLZA)' 콘서트도 추천했다. 크라잉넛을 비롯해 마마스건(영국), 하마(중국), 애즈 앨리언스(일본) 등 국내외 실력파 아티스트가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할 온라인 공연이다. 또한 10월 17일 길구봉구, 안녕바다, 어그먼트 등의 감성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자연 속 힐링 콘서트 '괜찮아 페스티벌'도 주목할 만하다.

 

티켓링크 측은 “최근 온라인 공연은 주최사의 수준 높은 기획력과 고사양 기기 동원으로 문화 생활을 원하는 분들에게 만족을 드리고 있다”며, “티켓링크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하며 편리한 관람권 구매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