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기권사' 사전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9월16일 15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자사의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체리)'에서 신규 직업 '기권사' 업데이트에 앞서 특별 페이지를 열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쿠폰 받기' 신청을 한 이용자 전원에게 붉은 신석 8,000개 쿠폰을 제공한다. 붉은 신석은 '기권사' 업데이트 이후 사용 가능하며 전용 상점에서 수호신령, 수호령, 무공패, 보석, 이벤트 돌림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은 근거리와 원거리를 넘나드는 '기권사'의 화려한 전투 장면이 담긴 CG 영상도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기권사' 업데이트는 9월 말 진행되며, 특급 출석 이벤트, 신규 서버를 위한 특별 보상, 무왕 비무제 이벤트 던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