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넥슨 '메이플스토리', 패션 브랜드 '비욘드클로젯'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 의류 출시

2020년08월12일 14시07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넥슨(대표 이정헌)이 패션 브랜드 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가을·겨울(F/W)시즌 상품으로 선보인 '캡슐 컬렉션'은 'BMSU(BEYOND MAPLESTORY UNIVERSITY)' 테마 아래 '메이플스토리' 대표 캐릭터 '주황버섯', '핑크빈', '예티' 등의 독보적인 개성에 비욘드클로젯만의 아이비리그, 프레피적 감각이 더해진 제품으로, 게임과 일상룩이 결합된 새로운 스타일을 자랑한다.

 

'캡슐 컬렉션'은 심플한 로고 자수부터 위트 있는 그래픽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연출된 스웨트 셔츠, 후디, 가디건 등 의류 8종과 실용적인 럭키백, 볼캡, 그립톡 등 액세서리 4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비욘드클로젯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에이랜드 코엑스점에서 판매된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룩북 촬영 현장과 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의 인터뷰가 담긴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내 고태용 디자이너는 "처음으로 게임과 협업하면서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만나게 되어 기대가 많았다"며 "이번 컬렉션 작업에 있어 게임 그래픽의 패턴, 컬러 등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의류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에서는 5만 원 또는 7만 원 이상 '캡슐 콜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 '마우스패드'와 '스티커팩'을 각각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 X 비욘드클로젯'의 '캡슐 컬렉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와 비욘드클로젯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치 아일랜드' 추광호 감독 "독도 영토에...
독도 소재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강치 아일...
[컨콜]크래프톤 "경쟁작 '배틀필드 6' 출시...
코리아보드게임즈, 2인용 전략 카드게임 ‘...
크래프톤 2025년 3분기 매출 8706억 원 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