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2020 오버워치 한중 라이벌전' 31일 생중계

등록일 2020년07월30일 11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2020 오버워치 한중 라이벌전'의 막이 오른다.

 

아프리카TV는 오는 31일(금) 저녁 7시부터 '2020 오버워치 한중 라이벌전'의 한국어 생중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 오버워치 한중 라이벌전'은 컨텐더스 코리아의 1, 2위팀과 컨텐더스 차이나 1라운드 우승, 준우승팀이 대결하는 이벤트성 경기다.

 

'2020 오버워치 한중 라이벌전'은 아프리카TV 내 오버워치 컨텐더스 공식 방송국에서 생중계되며, 해설은 박한얼 캐스터와 이승원, 장지수 해설위원이 맡는다. 또한 경기 VOD도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우승팀인 'O2 Blast'와 준우승팀 'Runaway'가 참여한다. 한국팀과 경기를 펼칠 중국팀은 'The One Winner(T1W)', 'Team CC'다.

 

'O2 Blast'는 지난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과 '플레이오프'에서 수준급 실력으로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한중 라이벌전에서는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우승팀의 자격으로, 컨텐더스 차이나 시즌 2 1라운드에서 우승을 차지한 중국팀과 약 150만원의 상금을 놓고 경기를 펼친다. 

 

이어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준우승팀 'Runaway'가 약 80만원의 상금을 놓고 컨텐더스 차이나 시즌 2 1라운드 준우승을 차지한 중국팀과 맞붙는다. 'Runaway'는 컨텐더스에서 팬들을 사로잡는 경기를 선보이고 있는 전통적인 강호팀으로, 이번 한중 라이벌전에서 어떤 경기를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기는 선수 및 스텝들의 안전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컨텐더스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