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의 첫 일체형 수랭쿨러 '갈라하드 360, 240' 공식 출시

등록일 2020년07월30일 10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리안리(LIAN-LI Industrial Co,. Ltd.)의 첫 일체형 수랭 쿨러(AIO, All In One)제품인 갈라하드(GALAHAD)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

 

출시된 갈라하드 시리즈는 리안리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일체형 수랭 쿨러로 알루미늄 가공에 있어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리안리가 직접 개발 및 설계에 참여한 제품이다. 갈라하드 시리즈는 장착된 쿨링 팬 개수와 라디에이터 사이즈에 따라 240(mm), 360(mm)으로 나뉘며, 색상별로 다시 블랙과 화이트 모델로 나뉘어져 총 4종이 출시됐다.
 
갈라하드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알루미늄 소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리안리 자사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녹여냈다는 점이다. 먼저, 헤어라인 마감이 적용된 라디에이터는 고품질의 알루미늄 소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해 제작되었다. 이는 빠른 열 전도율을 제공함과 동시에 외향적으로도 미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담은 외관을 전달해 사용자에게 단순한 쿨링 요소가 아닌 인테리어적 요소로서의 효과 역시 제공한다.

 

갈라하드 시리즈의 워터 펌프는 1,680만 가지의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주소 지정 RGB(Addressable RGB, ARGB)를 지원한다. 이는 메인보드 상에서 지원하는 5V RGB 헤더에 연결하면 번들로 제공되는 쿨링 팬을 포함해 시스템을 구성하는 다양한 제품들과의 조명 효과를 동기화해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사용중인 메인보드에 5V RGB 헤더가 없다면 동봉된 전용 컨트롤러를 이용해 제어가 가능하다. 여기에 자석을 통해 간편하게 탈 부착할 수 있는 마그네틱 커버를 제공, 리안리의 로고를 노출하거나 가려줄 수 있어 사용자 취향에 맞는 디스플레이 역시 가능하다.
 
또한, 3종의 트리플 챔버 형태로 제작된 워터 펌프 구조와 대형의 구리 재질로 이루어진 베이스를 통해 효과적인 CPU 쿨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곧 사용자에게 원활하고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기도 하다.

 

아울러 이 워터 펌프는 90도 간격으로 360도 회전이 가능해 정교하고 유연하게 구부러지는 직조 슬리빙 튜브와 함께 수로 구성에 따른 사용자의 편리한 설치를 보조한다. 이 워터 펌프의 회전 가능 여부는 CPU 내부의 코어 위치에 따라 미세한 차이가 발생하는 면적 온도를 보다 효율적으로 냉각시키는 역할을, 직조 슬리빙으로 제작된 튜브는 고온에서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과 누수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 시키는 역할을 수행해 제품의 성능, 수명과 함께 시스템의 안정성까지 커버하는 높은 제품 완성도를 갖추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