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에 '라인업 마스터' 시스템 등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0년06월30일 16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라인업 마스터' 시스템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라인업 마스터' 시스템은 각 선수 카드에 지정된 수비 포지션과 경기 라인업 수비 위치가 일치할 경우 다양한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선수 능력치와 특수 능력에 버프(buff, 강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9등급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라인업 마스터'를 활용해 팀 전력을 높일 수 있다.

 

엔씨(NC)는 신규 레전드 특수능력 2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내야수(1루수, 2루수, 3루수, 유격수) 카드의 포지션과 수비 위치가 일치할 경우 안타 확률과 수비력이 증가하는 '전설의 내야수', 외야수(좌익수, 중견수, 우익수) 카드의 포지션과 수비 위치가 같을 경우 홈런 확률과 수비력이 증가하는 '전설의 외야수' 특수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NC 해커, 두산 니퍼트, 삼성 배영수 등 5명의 선발 투수가 레전드/HOF(Hall of Fame, 명예의 전당) 등급 카드로 등장한다. 레전드/HOF 등급 선수는 상황에 따라 능력치가 상승하는 고유 특수능력(NC 해커 '극복의 에이스', 두산 니퍼트 '니느님', 삼성 배영수 '푸른 피의 에이스' 등)을 보유한다. 이용자는 지정된 재료와 선수를 등록해 신규 레전드/HOF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이 밖에도 랭킹전 보상을 상향하고 앨범 레벨 이전 비용 할인 및 특수능력 강화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