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새로운 차원의 신규 콘텐츠 '몽환정원' 공개

등록일 2020년06월26일 12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스토리 RPG 신작 '워너비챌린지'에서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대표 장석하)이 개발한 스토리 RPG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인 4색의 매력적인 남자 캐릭터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등장인물 모두 시공간을 넘어 전혀 다른 차원의 이야기가 전개되는 '몽환정원'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두 명의 남자 주인공이 함께 등장하는 특별 '메이트 영원'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신규 콘텐츠 '몽환정원 Part1. 학원물의 법칙'에서는 상위 0.1%만 모여있는 꿈 속의 고등학교에서 주인공들이 겪게 되는 새로운 이야기가 담겨 있다. '몽환정원은 '워너비챌린지'만의 아름답고 탄탄한 스토리를 보여주는 평행 세계의 콘텐츠로, 마지막 챕터에서는 원하는 남자 주인공과의 결말을 확인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 '메이트 영원'은 한 장의 영원 카드에 두 명의 남자 주인공이 함께 등장해 유저 입장에서 카드의 활용도를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주인공 '하현'과 '비오'가 그려진 첫 번째 '메이트 영원'은 '우리, 오늘부터 친구야'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다.

 

또한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신규 영원 9종과 카메라, '몽환정원' 콘텐츠를 위해 추가된 전학생 의상 패키지까지 더해져 수집의 재미를 높였다. 그 밖에도 영원 성장 보상이 추가되는 등 유저 혜택의 폭을 넓히는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됐다.
           
한편, 워너비챌린지에서는 다양한 여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접속 시 1일차에 바로 신규 SR 한정 영원을 획득할 수 있는 '썸머 출석 챌린지'가 진행되며, '도전 스페셜 미션! 레벨업' 이벤트를 통해 미션 달성 및 레벨업 누적 횟수에 따라 '고급 소환권'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며, 아름다운 '몽환정원'의 소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