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원스토어, 닌텐도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구매 응모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20년06월25일 10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총 500명에게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원스토어는 최근 큰 인기로 세계적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본체 구매권 응모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구매권과 함께 2만원 상당의 원스토어 게임 캐쉬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9일 발표 되며, 지정된 기간 내에 원스토어 앱을 통해 구매하면 된다.

 

이 밖에 이벤트 참여자 중 5천 명에게는 바나나우유 모바일 교환권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e북 대여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일반 닌텐도 스위치 구매자를 위한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닌텐도 스위치 네온·라이트 본체 구매자에게는 닌텐도 주요 타이틀 1만 원 할인 쿠폰을, '모여봐요 동물의 숲' 타이틀 구매자에게는 주요 타이틀 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 가능 타이틀은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등 인기 상품들로 원스토어 앱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스토어 쇼핑은 게이밍 기어 전문 쇼핑 채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가고 있다. 지난 4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200대를 한정 판매해 개시와 동시에 서버가 마비되는 등 뜨거운 인기 속에 완판 시킨 바 있다. 지난 5월에도 소니 공식 입점을 맞아 일주일 간 '플스4 프로 단독 할인 기획전'을 진행해 2일만에 준비된 100대 전량 판매에 성공했으며,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관련 제품을 대폭 할인하는 행사인 '데이즈 오브 플레이(Days of Play)'도 많은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게임을 사랑하는 원스토어 이용자들을 위해 여전히 품귀현상을 겪고 있는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 판매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원스토어에서 게임을 즐기면서 게이밍 기어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