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오위즈 온라인 인디 게임 페스티벌 '방구석 인디 게임쇼 2020' 개막

등록일 2020년06월16일 10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국내 인디 게임사들이 참가하는 '방구석 인디 게임쇼(BIGS: Banggusuk Indie Game Show) 2020(이하 비익스 2020)'를 개막했다고 16일 밝혔다.
 
비익스 2020은 전 세계로 확산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국내외 게임쇼가 연이어 취소됨에 따라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인디 게임사들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온라인 인디 게임 페스티벌이다. 네오위즈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며 구글 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트위치가 후원사로 참여한다.
 
지난 9일까지 참가 접수를 진행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총 230여 개의 게임이 참가를 확정 지었다. 해당 행사는 6월 16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총 21일간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 PC,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의 독창적이고 특색 있는 인디 게임들이 전시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총 30명의 트위치 스트리머가 참여해 참가작들을 소개하는 방송을 진행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인디 게임에 관심 있는 게이머들은 편하고 쉽게 게임들의 최신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데모 버전도 시연해볼 수 있다.
 
비익스 2020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