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복귀 유저 대상 이벤트 실시

2020년06월15일 09시19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한빛소프트는 1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신규·복귀유저들에게 끊임 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규·복귀유저 전용서버인 '퍼플서버'를 오픈했다. 퍼플서버에서 유저들은 3개월 간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으면서 고속 성장한 후 본서버인 '리볼도외'로 자동 이전된다.

 

퍼플서버는 게임 내 모든 지역에서 경험치가 3배로 적용되며 시나리오 클리어 및 가문레벨 달성도에 따라 이벤트용 발레론 무기 소환석',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카드 상자 선택권', '반짝이는 캐릭터 카드 상자', '이벤트용 커스텀 무기 코스튬 교환권' 등 풍성한 아이템 보상이 주어진다.

 

유저들은 아울러 소모품, 장비, 심화, 초월 등 4종류의 '개척일지' 출석 보상을 통해 '이벤트용 37등급 무기상자',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이벤트용 배럭 슬롯 증량 허가증' 등의 보상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당 레벨 52레벨 달성시, 캐릭터 영입 퀘스트 완료시 추가 보상이 주어지고 상점에서 강화 패키지를 30% 할인판매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앞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지난 4월부터 신규·복귀유저 전용서버를 상시 오픈 체제로 전환, 3개월마다 '블루서버'와 '퍼플 서버'를 로테이션 방식으로 운영한다.

 

블루서버는 오는 7월2일 점검 전까지 운영되며, 블루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들은 카스티야서버로 자동 이전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일정기간 공백을 두고 진행되는 신규·복귀유저 혜택 이벤트가 아닌 상시적인 전용서버 오픈을 통해 유저들이 언제든지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방대한 서사시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조작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으로 IMC게임즈가 개발해 지난 2006년부터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있다.

 


 

XD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오프라인 행사 ...
e스포츠 월드컵 재단 '2026년 e스포츠 네이...
이재명 대통령 만난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
한국게임이용자협회 "불법 성인게임, 마켓 ...
넥슨 '아주르 프로밀리아', '코믹월드 330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