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코로나19 지역경제 활성화 캠페인 '안녕, 봄' 진행

등록일 2020년05월12일 14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1인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탠다.
 
아프리카TV는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되살리기 위해 '안녕, 봄'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지역 상점 이용과 지역 특산물 판매를 높이기 위한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먹방/쿡방'과 이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안녕, 봄' 3행시 이벤트 총 2가지 콘텐츠를 진행한다.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먹방/쿡방'은 캠페인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는 것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여기에 아프리카TV 인기 BJ들도 참여해 힘을 더한다. 12일부터 16일 5일간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범프리카', '덕자전성시대', '대륙남' 등 약 16명의 인기 BJ들이 직접 각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해 먹방/쿡방을 진행한다.
 
캠페인 참여 BJ들은 아프리카TV 실시간 방송을 통해 각 지역의 특산물을 소개한 후, 지역 경제 활성화 응원 메세지와 함께 캠페인의 추진 배경, 취지 등을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특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 먹방 및 쿡방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응원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프리카TV는 아프리카TV의 취미TV 방송국 내 캠페인 게시물을 통해 지역특산물 정보와 지역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소, 거시기장터, 강원마트 등 판매 사이트로 안내해 시민들의 지역특산물 구매를 독려할 예정이다.
 
지역경제 활성화 응원을 위해 마련된 '안녕, 봄' 3행시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아프리카TV의 취미TV 방송국 내 캠페인 게시물에 '안녕봄'에 대한 삼행시를 지어 댓글로 등록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참여한 10명에게 아프리카TV 기념품인 마우스패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18일 발표될 예정이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의 취미TV 방송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