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운터사이드' 이벤트 에피소드 '크로스로드'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3월26일 14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서 이벤트 에피소드 '크로스로드'를 업데이트 했다.

 

'크로스로드' 에피소드는 '델타세븐' 소속의 '카일 웡'이 신형 엔진 개발 중 사고로 인해 다른 세계로 이동하며 발생하는 스토리로 4월 16일까지 운영한다. 이용자는 '델타세븐:패스파인더' 팀 소속의 새로운 유닛 '주시영'과 '카린 웡'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에피소드를 플레이하여 얻은 '교차원석'을 사용해 신규 유닛 '주시영'을 채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전용 상점에서 캐릭터 성장을 돕는 '적성핵', '튜닝 바이너리', 함선 제작에 필요한 '함선 소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제 4 특별 기동 수사대' 유닛 '강소영'과 '이유미'의 '카운터케이스'를 추가했다. 캐릭터 레벨에 따라 '카운터케이스'를 오픈하여 인물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100레벨을 달성하여 모든 '카운터케이스'를 열면 캐릭터 전용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현실세계 '노말사이드'와 이면세계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로, 하나의 도시에 두 개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독특한 세계관, 몰입도 높은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가 돋보이는 서브컬처 장르 모바일 신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