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카이엔터테인먼트, 신작 2차원 게임 '타임리버스'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20년03월26일 11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카이엔터테인먼트(대표 권명자)가 2차원 전략 RPG '타임리버스'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 국내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타임리버스'는 전략 RPG 장르로, 연합, 신, 어둠 세 세력에 의해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미래로 이동한 주인공이 동료들을 만나 모험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특히 50여명의 파트너와 협력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각자 상성에 맞는 스킬을 발휘하거나 특정 파트너의 조합 스킬을 사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매력적인 일러스트는 캐릭터의 완성도를 끌어올렸으며, 유명 성우들의 활약이 몰입도를 더해 2차원 게임 팬들을 열광시킬 계획이다.

 

아울러 파트너와의 '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시나리오를 감상하거나 친밀도를 높여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어 애정을 가지고 파트너들을 육성할 수 있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7일 동안 매일 로그인 할 때마다 SSR 등급, UR 등급의 캐릭터, 골드바, 집중훈련티켓 등을 선물해 초반 플레이를 전폭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유료 다이아를 소모해 단체 훈련을 하는 유저에게 1명의 SSR 이상의 동료를 100% 제공하며, 전체 훈련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PASS 퀘스트를 진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PASS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하며, 누적 충전 금액에 따라 추가 다이아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