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등 대표 게임 2종서 설맞이 기념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0년01월17일 14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민족의 대명절 설을 한주 앞두고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와 스테디셀러 '별이되어라!'의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신규 구단 제노니아 나이츠 등장은 물론 다양한 코스튬 업데이트 및 새해 맞이 이벤트 등으로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명절 분위기를 북돋을 수 있도록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인 카이를 비롯해 리우, 미호, 프리지아 등 4종 트레이너의 한복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게임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메인 타이틀 및 로비 등도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꾸몄다. 설날 이후에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예고하면서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로 이번 설을 앞두고 '설프라이즈!'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30일 까지 '설날 상차림 이벤트'에서는 도전자 던전에서 획득한 '설날 복주머니'로 7개의 설 음식 상차림을 완성하면 보상으로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까치가 떨어뜨린 복 주머니를 찾아주세요'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에서 복 주머니를 발견하면 일정 확률로 '칠황의 장비 조각 뽑기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별이되어라!'는 최근 시즌7 세번째 이야기 '깨어난 로아'를 업데이트하며,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스토리를 통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세계적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