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런닝맨 히어로즈' 여름 납량특집 '호러 모드'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9년07월19일 16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게임 '런닝맨 히어로즈'에 '호러 모드'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납량특집 콘셉트의 여름 한정 게임모드 '호러 모드'를 공개했다. 6명의 유저 중 한 명이 '드라큘라 차밍골드'와 같은 보스로 변신해 5:1 대전이 진행되며, 마지막 일격으로 이를 처치한 유저가 보스 자리를 이어받으면서 술래잡기 방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아이템을 얻거나 강화할 수 있는 신규 건물 2종도 선보였다. '리우의 제작공방'에서는 보유한 코스튬의 레벨을 높일 수 있으며, 게임을 플레이하고 토큰을 모으면 '롱키의 보물상자'에서 코스튬 레벨업 재료 등 보상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넥슨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출석 이벤트를 운영한다. 14일 동안 누적 접속하면 'DV7 마칸' 코스튬을 제공하며, 28일 출석을 달성하면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챠밍골드' 코스튬을 선물한다.

 

또 '호러모드'를 플레이하고 이벤트 재화를 모으면 '프랑켄슈타인 쿠가', '구미호 미요' 등 으스스한 분위기의 코스튬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런닝맨 히어로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