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넷마블 권영식 대표 "블소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흥행기록 뛰어넘을 것"

2018년10월11일 11시35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한 넷마블 권영식 대표가 블소 레볼루션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넷마블은 11일 신도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에서 블소 레볼루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넷마블은 게임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함께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환영사를 위해 무대에 오른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많은 분들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소식을 궁금해하셨을 거라 생각한다. 저도 이 게임에 대한 기대가 크고 함께 하고싶어 직접 참석했다"며 "블소 레볼루션은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을 기반으로 원작 특유의 감성과 그래픽을 모바일에 그대로 담아내려 노력한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블소 레볼루션이 유저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을 확신한다"며 "이 게임은 '레볼루션'이라는 타이틀을 단 두번째 넷마블 타이틀이다. 레볼루션에는 원작의 가치를 뛰어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고 강조했다.
 
권 대표는 블소 레볼루션으로 각종 흥행기록을 수립한 '리니지2 레볼루션'의 흥행을 뛰어넘을 것이라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권영식 대표는 "넷마블은 블소 레볼루션으로 또 한번 모바일게임 시장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라며 "리니지2 레볼루션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 좋은 결과를 내겠다"고 다짐했다.
 
이어서 "넷마블은 블소 레볼루션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많은 게임을 준비중"이라며 "블소 레볼루션으로 모바일게임 시장에 또 한번의 레볼루션을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넷마블은 10월 11일부터 소 레볼루션 사전등록을 시작해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한편 11월 열릴 지스타에서 체험공간을 운영하고 정식 서비스는 12월 6일부터 시작할 계획이다.
 
SOOP, 음악 스트리머와 대학생 협업 콘텐츠...
'페이커' 이상혁 선수, 김민석 총리와 대담...
컴투스 ‘아이모’, 성장 지원형 이벤트 ‘...
크래프톤, 네이버·미래에셋과 최대 1조 원...
SOOP,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