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대원미디어 '극장판 도라에몽: 친구의 보물섬' 메인 포스터 공개

2018년07월15일 10시21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대원미디어는 15일, 후지코.F.후지오의 '도라에몽' 시리즈 38번째 작품이자 후지코 프로 30주년 기념작이며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대작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커다란 N자가 눈에 띄는 돛을 배경으로 캡틴 모자를 쓰고 멀리 섬을 바라보고 있는 캡틴 도라에몽이 제일 먼저 눈길을 끈다. 매년 다른 컨셉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해온 도라에몽이 과연 이번 극장판에서는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보는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도라에몽 옆으로 국내 극장판에서는 처음으로 등장하는 ‘미니도라’와 앵무새 로봇 ‘퀴즈’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세일러복을 입은 진구와 이슬이의 모습, 해적 옷을 입은 퉁퉁이와 비실이까지 갑판을 가득 채운 주인공들의 모습은 시원한 바다에 어울리는 비주얼로 이번 보물찾기 모험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전망이다. 특히 이번 메인 포스터는 수채화톤의 감성적인 색감이 물씬 느껴지는 기존과는 달라진 분위기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더불어 이번 극장판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여름방학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은 일본 개봉 당시 마블 영화 '블랙 팬서'를 제치고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으며, 개봉 7주 차에 흥행 수익 50억 엔(한화 약 500억 원)을 돌파하며 극장판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기록을 세운 화제작. 뿐만 아니라 '너의 이름은.', '분노', '괴물의 아이' 등 국내에서도 유명한 영화의 프로듀싱을 담당했던 ‘카와무라 겐키’의 각본까지 가세해 최고의 제작진이 함께한 역대급 작품으로 이번 국내 개봉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색다른 분위기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은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

 


 

넥써쓰, AI 게임 제작 서비스 기업 버스8과...
그라비티, 방치형 RPG ‘라그나로크 아이들...
네오플 'DNF Universe 2025' 행사 취소 결...
넥써쓰 장현국 대표, '위믹스' 유통량 조작...
디플러스 기아(Dplus KIA), 프리미엄 생수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