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필름 골드' 개봉 앞두고 '밀짚모자 해적단 패션 스틸' 공개

등록일 2016년12월01일 10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7월 23일 일본에서 개봉해 누적 흥행 수입 50억 엔을 돌파하며 인기를 끈 '원피스 시리즈' 13번째 극장판 '원피스 필름 골드'가 밀짚모자 해적단 패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밀짚모자 해적단 9인은 모두 화이트 색상의 의상을 착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장판 원피스: 스트롱 월드'의 블랙 의상과 유명 의류 브랜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에서 디자인한 것으로 화제를 모았던 '원피스 극장판 제트' 속 레드 의상에 이어 화이트 색상이 '원피스 필름 골드'의 드레스 코드로 결정된 것. 밀짚모자 해적단 9인은 각자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인 만큼, 같은 화이트 색상도 서로 다른 매력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낸 모습이다.

이번 작품을 위해 역대 가장 많은 양의 설정 자료를 제공한 것으로 알려진 원작자 오다 에이치로는 이에 관해 "흰색은 해군의 색이라 적의 색을 밀짚모자 해적단의 의상에 사용할 수는 없다고 생각했으나, 미야모토 히로아키 감독의 제안에 따라 화이트 의상으로 결정됐다"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언급하기도 했다.

원작자 오다 에이치로가 '원피스 극장판 제트'에 이어 다시 한 번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일본 현지에서 극장판 세 편 연속 50억 엔 수익을 달성함과 동시에 역대급 오프닝 신과 결투 신 등을 예고하며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원피스 필름 골드'는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연출, 국내외 초호화 성우진 등을 무기로 국내 관객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밀짚모자 해적단의 패션 스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원피스 필름 골드'는 오는 12월 8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