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 스튜디오 '정령킹 키우기', '지구의 주인은 고양이다' 콜라보레이션 예고

등록일 2025년10월15일 10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트 스튜디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방치형 RPG ‘정령킹 키우기’가 인기 애니메이션 ‘지구의 주인은 고양이다’(이하 ‘지주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구의 주인은 고양이다’는 지구 정복을 꿈꾸는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고양이 ‘치치’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 원작 애니메이션으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정령킹 키우기’ 특유의 아기자기한 픽셀 판타지 세계관과 ‘지주고’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만나 역대급 귀여움과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원작의 주인공 ‘치치’, ‘모랑’, ‘카이사르 강태식’이 등장하며, 해당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을 구현한 콜라보레이션 한정 정령 5종과 더불어, 매력 넘치는 한정 스킨 9종이 추가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0월 23일(목)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릴레이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열리며, 첫 주에는 ‘소식 공유 이벤트’, ‘정령사 전직 인증 이벤트’, ‘다른 카식이 찾기 챌린지’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후에는 유저들의 재치를 발휘할 수 있는 ‘지주고 제목학원’, 한정 스킨을 자랑하는 ‘지주고 스킨 인증 이벤트’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해당 이벤트들 외에도 유저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음은 물론,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콜라보 한정 굿즈, 인게임 재화 등이 풍성하게 지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기간 동안에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이 직접 선물을 주는 콘셉트의 ‘치치의 선물’, ‘모랑의 선물’ 등 깜짝 쿠폰 이벤트도 매주 공개돼 접속의 즐거움을 더한다.

 

에이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정령사님들이 이번 콜라보를 단순한 이벤트가 아닌 축제와 같이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다”며, “치치와 친구들의 좌충우돌 정령세계 모험이 곧 시작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령킹 키우기’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