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SOOP, 글로벌 e스포츠 팀 T1과 브랜드 광고 캠페인 진행… 티저 영상 공개

2025년04월30일 09시39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SOOP이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 Entertainment & Sports(이하 T1)와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수) 밝혔다.

 

이번 브랜드 광고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SOOP’을 알리고, 플랫폼내 유저들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SOOP은 지난해 사명을 변경하는 동시에 서비스 또한 동일명으로 한국과 글로벌 런칭하고, AI와 같은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플랫폼 변화와 확장의 발맞춰, SOOP은 오랜 시간 협업을 이어온 T1과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시너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T1과 SOOP은 2022년 T1을 비롯한 다수의 LCK 팀들과 전속 라이브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한 이후, 각 팀의 소속 선수들이 플랫폼을 통해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며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특히, T1의 ‘페이커’ 이상혁은 프로 데뷔전 SOOP에서 스트리머 ‘고전파’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던 만큼 이번 브랜드 광고는 그가 다시 플랫폼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순간으로도 해석된다.

 

SOOP은 “T1을 비롯한 대다수의 LCK 선수들은 프로 선수와 스트리머 두 영역을 넘나들며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온 파트너”라며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하고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모습은 SOOP이 추구하는 플랫폼의 방향성과 잘 맞아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본격적인 광고 공개에 앞서, SOOP은 T1을 대표하는 선수 페이커가 등장하는 1차 티저 영상을 자사 공식 웹사이트와 SNS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페이커의 모습과 ‘2025년 5월 16일’이라는 날짜만 담겨 있어 광고 본편과 메시지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SOOP은 5월 16일(금) 본 광고 영상 공개 앞서, 광고 촬영 현장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비하인드 컷을 7일(수) 공개할 예정이다. 모든 콘텐츠는 ‘SOOP 어드벤처 공식 채널’과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OOP 공식 소셜미디어(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OOP은 광고 공개 이후 유저가 직접 참여해 라이브 스트리밍의 매력을 체험하고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대규모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후의 전장 에덴, 최강의 '퀸'을 만나는 ...
[인터뷰]넥슨 사회공헌팀 최연진 팀장 "10...
호요버스 전헤연 팀장 "게임의 완성 시점은...
10주년 맞이한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
컴투스, '서머너즈 워' 11월 대규모 업데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