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크로쓰' 첫 타이틀 '라그나로크' 출시... 넥써쓰, 24일 게임 출시 앞서 23일 메인넷 '어드벤처' 공개 예고

등록일 2025년04월22일 11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CROSS)가 24일 선보일 예정인 첫 게임 '라그나로크: 몬스터월드' 공개에 앞서 23일 메인넷 '어드벤처(Adventure)’를 출시한다.

 

장현국 넥써쓰(NEXUS) 대표는 22일 자신의 X(구 트위터)를 통해 "내일 첫 번째 메인넷 '어드벤처'를 출시한다"며 "어드벤처는 이더리움과 호환되며, 바이낸스 BNB 체인과도 긴밀하게 연동된다"고 밝혔다. 이어서 “이제 시작에 불과하지만, 블록체인 게임 분야에 있어 중요한 도약”이라고 덧붙였다.

 

장 대표는 최근 잇따라 크로쓰 토큰의 BNB 체인 발행과 이를 통한 생태계 확장 가능성을 언급한 바 있다. BNB 체인은 빠른 속도와 저렴한 수수료 등이 강점으로, 주요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의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다.

 



 

크로쓰는 이번 메인넷 출시를 기점으로, 블록체인 기반 게임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 24일 첫 블록체인 게임 '라그나로크: 몬스터월드'를 정식 출시할 예정. 이 게임은 기존의 부분유료화 방식 대신, 합리적인 가격의 월정액 모델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장현국 대표는 기존 크로쓰 토큰이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전량 소각 처리됐다고 밝혔다. 그가 21일 X에 공유한 이더스캔 링크에 따르면, 1월 발행된 크로쓰 토큰 10억개가 전량 소각 주소로 이동한 것이 확인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