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신작 '에오스 블랙', 사전예약자 50만 명 돌파

등록일 2024년04월01일 11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에오스 블랙>은 에오스 레드의 후속작으로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과 함께 향상된 그래픽, 오프라인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매니징 모드가 특징이다.

 

<에오스 블랙>의 ‘치욕’ 시스템 등 혈투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콘텐츠가 공개된 후, 이용자는 이에 대해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기대감은 출시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져 빠르게 사전예약 신청자 수 50만을 달성했다.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을 신청만 해도 정식 론칭 후에 신수 ‘호랑이’와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에 따라, 금일 사전예약 50만 돌파로 ‘50만 골드’와 ‘빛나는 강화 의뢰서’ 2종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후, 100만, 150만, 200만 명의 사전예약 달성 시에는 제작 아이템과 각종 소환권을 통해 이용자의 게임 플레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지난 22일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대표이사와 개발PD, 기획, 아트 및 사업팀장의 인터뷰를 통해 <에오스 블랙> 만의 차별화 시스템 및 주요 콘텐츠, 아트 콘셉트, BM 및 서비스 등의 방향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시작된 캐릭터명 선점과 베타 테스터 모집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베타 테스트는 4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김무열, 엄태구가 참여한 TV CF가 공개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베타테스트에서는 <에오스 블랙>의 주요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벤트를 통해서는 세라젬 안마의자와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치킨 기프티콘 등 약 1천만 원 상당의 풍성한 보상까지 누릴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