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신작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SNS 채널 오픈

2024년02월08일 11시01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이주환)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쿠킹온)'이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사전 예약 시작일을 2월 15일로 공개하며 글로벌 공략을 위한 시동을 걸었다.

 

이번에 개설되는 SNS는 페이스북, X(구 트위터),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로,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앞서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게임에 대한 여러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컴투스는 앞서 'BTS 쿠킹온' 유튜브 채널과 틱톡 계정을 열고 메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출시를 기다리는 예비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그램퍼스가 개발하는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쿠킹어드벤처', '마이리틀셰프'등으로 글로벌 누적 3,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요리 게임 강자 그램퍼스의 개발력과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이 접목돼 글로벌 게임팬과 K-POP 팬덤으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플레이어는 각 도시를 여행하고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타이니탄의 매력적인 세계관이 녹아든 스토리텔링과 타이니탄 캐릭터가 등장하는 포토카드, 유저가 직접 꾸미는 타이니탄 무대 등 다양한 수집 요소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직접 꾸민 무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음악도 들어볼 수 있으며, 방탄소년단 각종 앨범 테마의 타이니탄 포토카드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오는 2월 15일부터 양대 앱 마켓에서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더불어 원스토어 서비스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사전 예약 및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문화 체험 위해 전국에서 모였다...게...
누적 시청자 1022만 명 기록한 'FSL', 넥슨...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방구석 겜캉스' 프로...
한국게임개발자협회 주관 '2025 글로벌 인...
'빌리빌리 게이밍'과 'G2 이스포츠', 브래...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웹케시, 이재명 후보 '지역화폐' '온누리상품권' 등 확대... 소...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