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멀티플레이 슈터 신작 'HYENAS' 발표... 망해버린 지구의 유산을 훔치기 위해 우주 해적으로 활약한다

등록일 2022년06월23일 11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SEGA Europe이 23일 Creative Assembly에서 멀티 플랫폼 SF 슈터 야심작 'HYENAS'를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경쟁이 치열한 슈터 장르에 도전장을 내민 'HYENAS'는 게임계에서 가장 중요한 평론가들인 플레이어들에게 하루빨리 게임을 보여주고자 PC 클로즈드 알파 테스트 등록을 시작했다.

 



 

'HYENAS'의 세계관은 암울하다. 부자들은 자신들이 치러야 할 각종 대가를 남겨둔 채 지구를 떠나 화성으로 도망쳤다. 그들이 우주여행에 써먹던 무중력 기술은 지구를 박살내면서 우주 속을 표류하는 슬럼가, 테인트로 사람들을 내몰았다.

 

이제 부자들이 신경쓰는 것은 오직 희귀 굿즈 뿐으로 지구에 남겨두고 온 옛 문명과 문화의 향수를 채우고자, 이제 폐허밖에 남지 않은 고향을 뒤져 굿즈를 찾아 화성의 저택을 장식한다.




플레이어들은 이들로부터 빼앗긴 것들을 다시 빼앗아야 한다. 옛 향수를 갈망하며 우주를 누비는 쇼핑몰 우주선인 일명 보물선은 지구의 유해로부터 긁어 온 상품들과 경비원들, 경보 시스템, 그리고 상위 1% 부자들만이 살 수 있는 무장 드론으로 가득 차 있다.

 

플레이어들은 온갖 기괴한 능력과 무기로 무장한 오합지졸 범죄자들로 자신만의 Hyenas 크루를 모아 보물선에 침투해 상품을 챙겨 빠져나와야 한다.




하지만 우주 해적질에 뛰어든 건 플레이어 혼자가 아니다. 다른 네 크루와 경쟁하여 가장 먹음직스러운 보물만 챙겨 도주로로 도망가야 한다.

 

각 보물선에서는 서로 정교하게 맞물린 시스템의 자유로운 전장이 구성되어 있어 주변 환경, 보안망, 경비들과 상대 크루를 전부 이용하여 온갖 방법으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총괄 프로듀서 David Nicholson은 "최신 슈터 장르에서 성공을 거두는 핵심은 바로 플레이어의 눈높이에서 어떤 경험을 원하는지 파악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분명 흥미로운 결과물이 만들어졌다는 사실은 확실하지만 그렇다고 성공이 보장되어 있지는 않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장르 최고의 게임 자리를 차지하려면 플레이어들의 생각을 직접, 그것도 일찍 들어 보아야 한다."며 "그래서 여러분이 직접 참여하여 플레이해 주시기를 바란다. 바로 그렇기 때문에 오늘 이 신작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첫 공개 알파 테스트도 런칭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HYENAS'는 2023년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와 PC로 출시될 예정이다. 'HYENAS'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