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경기도 '제16회 경기게임오디션' 참가자 모집

등록일 2022년05월11일 10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경기도가 잠재력 있는 스타 게임 발굴을 위한 '제16회 경기게임오디션' 참가자를 23일까지 모집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경기게임오디션은, 2015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8년차를 맞은 국내 대표 게임오디션이다.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내 게임 기획과 개발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오디션 참여가 가능하다. 출품 대상 게임은 2023년 상반기 내 개발 완료가 가능해야 하며, 서류심사 통과 이후 1차 오디션 이전까지 실행파일(테스트 빌드)제출이 가능해야 한다. 

 

오디션은 서류심사, 1차 오디션, 최종 오디션 3단계로 진행된다. 최종 오디션은 1차 오디션을 통과한 10개 게임(TOP10) 중 최종 5개 게임(TOP)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오디션은 참가자가 총 20명 이상의 부문별 전문 심사위원과 돌아가며 대화를 나누는 '스피드데이팅' 형태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스피드 데이팅 심사를 통해 다양한 관점에서 게임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공개 오디션에 대한 부담감도 다소 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종오디션에서 TOP5로 선정되면 ▲1등(1팀) 5천만 원, 2등(2팀) 3천만 원, 3등(2팀) 2천만 원 등 총 1억 5천만 원 규모의 지원금 ▲판교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 가점 부여 ▲QA(품질보증), 사운드, 영상, 번역, 마케팅 등 후속지원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한 최종오디션에 진출(TOP10)한 전원은 ▲후속지원 프로그램 신청자격 부여 ▲경기게임오디션 협찬사(원스토어, NHN cloud, AWS, MS, Akamai, KOCHAVA)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게임오디션 전체기수와 네트워킹 등이 제공된다.

 

김규식 경기도 미래성장정책관은 “경기게임오디션은 실력있는 개발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인디게임의 등용문으로, 게임 업계에서도 주목하는 대표 사업으로 자리잡고 있다”라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며 2년간 축소되었던 개발자들 간 네트워킹도 강화하여 그간의 아쉬움을 해소할 예정이니, 많은 게임개발자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제16회 경기게임오디션 참가자 모집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오디션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디지털혁신팀(031-776-479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