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봄맞이 신상 코스튬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04월09일 10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봄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장수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특별한 신상 코스튬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바네사, 륭, 현자 샤론 등 인기 캐릭터 3종의 신상 코스튬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오는 4월2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번 코스튬은 봄맞이 콘셉트로 의상과 헤어에 적용된다. 바네사는 세이버를 사용하는 근접 딜러 캐릭터이고, 마권사인 륭은 전격팔찌를 사용하는 마법 딜러 캐릭터이며, 현자 샤론 또한 강력한 5대 원소의 힘을 다루는 마법 딜러형 캐릭터이다. 코스튬 착용을 통해 각 캐릭터의 이같은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바네사의 '로맨틱 스프링 패키지', 륭의 '브리즈 비타 패키지', 현자 샤론의 '미스티 메도우 패키지' 등 패키지로 구매시에는 20% 할인을 적용한다.

 

또한, 각 패키지에는 의상 및 헤어 코스튬과 함께 아이템의 소켓 가공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용 소켓 가공 안정제’ 15개가 포함돼 있다. 유저들은 아울러 캐릭터 3종 패키지가 모두 포함된 '봄 코스튬 토탈 패키지' 구매 시 '블루밍 데이지' 훈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유저들께서 희소가치가 매우 높은 한정판 봄 코스튬을 획득해 더욱 멋지고 개성 넘치는 플레이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조작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으로 IMC게임즈가 개발해 지난 2006년부터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있다.

 

캐릭터들이 성장하면 가문 레벨이 상승하고 전투에 도움이 되는 강력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마다 고유의 스킬과 능력치가 다르기 때문에 가문 내 보유한 캐릭터들을 어떤 조합으로 편성하는지에 따라 다양한 방식의 전투와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