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뮤 온라인' 캐릭터의 빠른 성장 돕는 '스피드 서버' 공개

등록일 2021년02월18일 15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PC MMORPG '뮤 온라인'이 올해 첫 '스피드 서버' 운영을 시작한다.

 

웹젠은 18일부터 3월 25일(목)까지 약 5주 동안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가능한 스피드 서버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카이로스'의 운영도 예고한다.

 

먼저, 웹젠은 스피드 서버에서 캐릭터를 처음 생성한 계정 1회에 한해 보상을 지급한다. 회원들은 게임 내 상점에서 '스피드 서버 오픈 선물 상자'를 무료로 구매하면 '+9절대무기 기간제(3일)'와 '[귀속]빛의 축복(상급)'의 획득이 가능하다.

 

캐릭터의 레벨이 올라가면 혜택을 받는 '마스터 레벨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피드 서버에서 400레벨을 달성해 '마스터 레벨'에 도달하면, 400레벨부터 1레벨이 증가할 때마다 '100루드'를 지급한다. 이 경우, 401레벨부터 700레벨 구간에 속한 회원은 최대 '30,000 루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스피드 서버에서 생성한 캐릭터를 본 서버로 이전하면 여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캐릭터가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보상이 지급되고, 500/600/650레벨을 달성한 후 신규 서버를 포함한 전체 서버로 이전할 경우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특히 웹젠은 700레벨의 캐릭터를 본 서버로 옮긴 회원에게 '+15 직업별 세트 방어구 무기 행운(귀속)'과 '상승의 부적Ⅱ(50일)'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고, 동일 명의 내 700레벨 캐릭터 1개를 추가로 육성하면 선착순 300명에 한해 '빛나는 귀걸이 상자'를 증정한다.

 

캐릭터 이전에 필요한 '프리미엄 서버 이전 쿠폰'은 3월 4일(목)부터 4월 1일(목)까지 '뮤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게임 내 상점에서 무료로 판매한다.

 

한편, 웹젠은 '뮤 온라인'의 20주년을 기념해 신규 서버 '카이로스'를 처음 공개한다. 카이로스 서버는 '뮤 레드'의 스피드 서버에서 생성한 캐릭터만 옮길 수 있고, 650레벨 이상의 캐릭터 이전 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서버로 오는 3월 4일(목)부터 운영된다.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 기념 이벤트와 신규 서버 '카이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