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기대작 '블레이드 & 소울 2' 9일부터 사전예약 시작, '트릭스터M'보다 먼저 나올까

등록일 2021년02월02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트릭스터M' 사전예약을 4개월째 진행중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또 하나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그 주인공으로, 9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엔씨소프트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블소2' 사전예약 일정을 공개하고,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모든 이용자는 9일부터 블소2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블소2 온라인 쇼케이스도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는 9일 오전 10시에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블소2의 주요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사전예약 일정 발표와 함께 블소2 신규 영상 1종을 공개했다. 신규 영상은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온라인, TV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소2는 2012년 출시된 '블레이드 & 소울'의 정식 차기작이다. 전작의 스토리와 특징을 계승하고 블소2 만의 독창적인 아트 스타일과 발전된 자유 액션을 구현할 계획이다. 게임 및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