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도굴' '미스트롯2' 1월 셋째 주 케이블TV VOD 1위 기록

등록일 2021년01월21일 10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영화 '도굴'과 예능 '미스트롯2'가 케이블TV VOD 1위에 올랐다.

 

(주)홈초이스가 발표한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 '1월 3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도굴'이 2주 연속 영화 VOD 1위를 차지했다.

 

유쾌 통쾌한 범죄오락 영화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주연 이제훈, 조우진의 연기 변신과 최상의 호흡이 안방극장까지 사로잡았다.

 

2위 '이웃사촌'은 귀국하자 마자 가택 연금을 당하는 야댱 총재 이의식과 그의 옆집에서 24시간 도청 임무를 맡게 된 국가안보정책국 도청팀장 대권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다. 레트로 감성의 코미디 영화로 웃음과 몰입도를 선사하며 지난 주에 이어 연속 2위에 올랐다.

 

3위 '뱅가드'는 지난 14일 VOD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순위권을 차지했다. 국제 민간 경호업체 '뱅가드'가 범죄 조직의 거대한 음모에 맞서 무고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 펼치는 글로벌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믿고 보는 당계례 감독과 성룡의 9번째 만남에 대세 배우 양양이 합세해 화제를 모았다.

 

4위 '담보'는 인정 사정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휴먼 터치 영화로 케이블TV VOD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5위 '테넷'은 제3차 세계대전을 막기 위해 미래의 공격에 맞서 현재 진행 중인 과거를 바꾸는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정점에 오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연출력과 존 데이비드 워싱턴과 로버트 패틴슨의 숨막히는 액션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연일 화제의 중심인 TV조선 목요일 예능 '미스트롯2'가 방송 VOD 1위 자리를 차지했다.

 

'미스트롯2'는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치'에서 상상불허 대이변이 속출하는 드라마틱한 맞대결로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를 펼치고 있다. 라운드가 거듭할수록 본선 진출자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입증된 실력이 돋보이며 2021년에도 뜨거운 트로트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2위 '철인왕후'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 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가출 스캔들 드라마다. 반환점을 돈 '철인왕후'는 후반부에 더욱 다이내믹한 전개를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위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이다. 카운터와 악귀의 혈투로 '액션 맛집', '엔딩 맛집'이라는 반응을 얻었다.

 

4위 '펜트하우스'는 종영 후에도 방송 VOD 상위권을 지켰다.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를 담을 예정인 시즌2를 기다리며 시즌1 다시 보기에 나선 시청자들의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5위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원작 웹툰과 드라마 캐릭터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주)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VOD 서비스, 광고, 영화 제작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