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올엠 '크리티카'에 '크리에이터' 초극 신 직업 귀여운 '다빈치 프린세스' 추가

2020년11월27일 16시03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올엠(대표 이종명)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 새로운 직업 '다빈치 프린세스'를 공개했다.

 

'다빈치 프린세스'는 크리티카를 대표하는 귀여운 마스코트 '크리에이터'의 초극으로 개구쟁이 천재소녀 콘셉트로 기획된 캐릭터이다. 개구리 모양의 인공 로봇과 함께 전투를 펼치며 다양한 무기를 적절하게 소환해 적들을 손쉽게 제압하는게 특징이다.

 

27일 공개된 영상에서도 '다빈치 프린세스'는 개구리 인공 로봇과 함께 공중에서 등장해 적들을 당황시킨다. 또 위기의 순간에 인공 로봇을 소환해 레이저 포를 쏘거나 하늘에서 거대한 폭탄을 떨어트리는 등 다양한 형태의 공격으로 귀여운 얼굴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올엠은 크리에이터 초극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세 차례에 걸쳐 공개한 퍼즐을 맞추는 '퍼즐 이벤트'는 모든 퍼즐을 맞추면 희귀 소울 스톤 등 상당한 보상이 들어있는 퍼즐 마스터 상자를 제공하고 하나만 맞춰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보상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달성할 목표 레벨을 예약하고 약속한 레벨에 도달하면 강화석 선택 상자가 들어있는 보상 상자를 제공한다. 아바타 상자와 무기 아바타 상자가 포함된 '다빈치 프린세스' 아바타 패키지는 다음달 17일까지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연말을 기념해 12월 10일까지 행운 연등으로 참여할 수 있는 '행운 코인 교환 이벤트'도 열린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는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000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 신작 '드래곤 플라이트2'...
컴투스, 제2회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
네오위즈-강원랜드, 슬롯 소프트웨어 공급 ...
프리미엄 게이밍 환경 마련한 넥슨 '메이플...
크래프트 '지스타 2025' 현장 프로그램 공...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