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미마이크로닉스, 디자인 케이스 'OMI-Circle' 출시

등록일 2020년10월23일 10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오피스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 케이스 OM1-Circle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이크로닉스의 제품명 'O'으로 시작하는 오피스 시리즈는 최대한 튀지 않고 심플함을 추구하면서 사무실 업무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를 만들자는 생각으로 디자인한 제품으로 최대한 간결하지만 본연에 충실한, 그렇다고 부족함 없는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겉으로 들어내기 보다는 숨은 노력들이 엿보이는 라인업이다. 라인업의 첫 모델로 출시된 OM1-Circle은 심플한 디자인과 강화유리의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그동안 오피스 제품을 보급형 모델로 치부되면서 디자인보다는 실속형의 제품들이 주류를 이뤘다. 하지만, 마이크로닉스는 OM1-Circle을 시작으로 오피스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PC를 구성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가이드 라인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이크로닉스의 OM1-Circle의 케이스 측면은 4T 수준의 프리미엄 강화유리를 통해 화려한 내부 시스템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강화유리는 이동이 손쉬운 슬라이딩 방식을 채택했으며, 하단에 마련된 레일을 통해 강화유리를 보다 안전하게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PCI 슬롯의 경우 총 4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이드는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쿨링 시스템의 경우 기본으로 전면에 화이트 링 120mm 쿨링팬과 후면 화이트 링 120mm 쿨링팬이 제공된다. 상단과 전면에는 각각 240mm까지 수랭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최대 160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와 최대 320mm 길이 규격의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해 미들 임에도 고성능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도록 효율적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조립 측면에서 우측 선 정리 공간은 최대 20mm의 공간을 두어 매우 편리한 조립성을 자랑해 번잡할 수 있는 케이블 정리에 대한 걱정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적재적소에 케이블 홀을 위치시켜 메인보드 장착 후에도 전원 및 기타 케이블 등의 메인보드 연결 케이블들이 편리하게 연결 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많은 데이터 관리 효율을 높이기 위한 저장장치 확장성으로는 2개의 2.5” 장착을 지원하며, 3.5”와 2.5” 겸용 베이 1개와 3.5 베이 1개가 제공된다. 또한, 상단에 위치한 I/O 인터페이스로 USB3.0을 포함, 2개의 USB2.0, HD 오디오, 마이크, 전원, 리셋을 지원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