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하루엔터테인먼트 '미호: 천년의 사랑' 첫번째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0년10월21일 16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한창(대표이사 최승환)의 자회사인 에이치씨아이원 주식회사와 (주)하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퍼블리싱 하는 모바일 게임 '미호: 천년의 사랑’이 출시 후 약 3주만에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지난 달 22일 출시 후 약 3주만에 이뤄진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이다. 국내 4대 모바일 마켓에 동시 출시하여 서비스되고 있고 배우 임지연이 홍보 모델로 활동하면서 초반 많은 인기를 얻었다.

 

또한, '너목보 시즌6’에 출연했던 가수 김길중이 게임 OST에 참여하여 유저들에게 게임 그래픽의 시각적 요소뿐만 아니라 청각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하여 많은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는 초반 진입 장벽 완화 등 유저들에게 받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 했으며, 신규 콘텐츠인 시공의 전장, 시공의 투신, 황수혈통 등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서버 통합 PvP, PvE 콘텐츠이다.

 

이 외에도 신규 육성 콘텐츠(전설 장비, 신장 별, 날개, 날것, 코스튬)등 합성과 승급, 레벨업을 올릴 수 있어 더욱 강화된 캐릭터로 전장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는 출시 전부터 준비했던 대규모 업데이트이며 출시 초반 다양한 유저 의견을 반영하여 진행 플로우 등 많은 개선이 이뤄진 내용이어서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아이템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 만큼 한층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게임은 현재 국내 4대 모바일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