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터메이트 '다크에덴M The next'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10월14일 13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터메이트(대표 정집훈)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다크에덴M'의 3차 대규모 업데이트 'The next'가 10월 14일 업데이트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3차 업데이트 'The next'는 12개 신규지역과 장비 개선, 각종 편의 기능 및 인터페이스 등 기존 업데이트를 넘어선 대규모 컨텐츠 확장으로, 기존 유저들뿐만 아니라 복귀유저, 신규유저까지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졌으며 신규, 복귀 유저 모두가 만족하며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 하였다.
 
이외에도 서버 통합 및 장비 복구권 100% 증정, 경험치 버프 1000%, 8검 6셋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엔터메이트 정집훈 대표는 "시즌2 업데이트 이후 많은 고민과 검증을 통해 기존에는 없었던 업데이트를 제공하고자 혼신의 노력을 기울인 결과가 The next 업데이트"이며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하자'라는 관점에서 출발하였고 이번 업데이트는 초대규모라고 칭할 수 있을 만큼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M' 공식 카페를 통해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