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신작 모바일 MMORPG 'R2M' 사전 캐릭터명 신청 마감

등록일 2020년08월10일 12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모바일 MMORPG 'R2M' 사전 캐릭터명 선점 신청이 이틀만에 정원을 모두 채우며 마감되었다.

 

웹젠은 8월 6일(목) 20시부터 신작 모바일 MMORPG 'R2M(알투엠, Reign of Revolution Mobile)'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캐릭터명 & 사전 길드 가입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사전 캐릭터명 선정은 당초 8월 21일(금) 23시 59분까지 진행 예정이었으나, 100만명을 돌파한 사전예약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2주나 빨리 접수가 마감되었다.

 

한편, 사전 캐릭터 선점과 별개로 ‘R2M’ 사전 길드 생성/접수 신청은 계속 진행 중이다.

 

사전 길드 생성은 캐릭터의 레벨 등 여타 요구조건이 없기 때문에 정식 서비스 이후에 길드를 생성하는 것 보다 빠르게 길드원을 모집하고 세력을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캐릭터명 선점 신청에서 '나이트' 클래스를 생성한 회원이라면 누구든 사전에 길드를 만들 수 있다. 단, 중복된 이름의 길드는 생성할 수 없다.

 

‘나이트’가 아닌 ‘아처’와 ‘위저드’ 클래스를 선택한 회원들은 ‘길드 목록’에서 사선 생성된 길드에 가입 버튼을 누르면 즉시 가입할 수 있다.

 

하나의 길드에는 총 30명의 인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길드 마스터는 길드 소개글을 통해 길드의 방향성을 알리고 길드 가입을 독려할 수 있다. 또한 'R2M' 공식 커뮤니티 서버 게시판을 통해 길드원 모집을 위한 홍보활동도 가능하다. 

 

특히, 길드원의 결속력과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도록 ‘R2’를 같이 즐겼던 동료를 찾는 ‘옛 친구 찾기’ 게시판도 운영되고 있어 적극적인 길드원 모집에 힘을 보태고 있다.

 

웹젠은 게임 출시 전까지 '마켓 사전 등록 이벤트',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 등 게임 내 아이템과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R2M’의 사전 캐릭터명 선점과 사전 길드 가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