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온라인 4' 2020 상반기 아이콘(ICON) 선수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7월30일 15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에 2020 상반기 신규 '아이콘(ICON)' 선수 25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카카', 'A. 피를로', '마이클 에시앙', '우고 산체스', '카를루스 아우베르투', '로날트 쿠만', '과르디올라', '존 반스', '나카타' 9명의 선수가 최초로 '아이콘 클래스'에 추가됐다.

 

새로운 '아이콘 클래스' 선수들은 점검 이후 추가된 '에이전트 의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추가된 '아이콘' 선수들부터 새로운 형태의 '미니 페이스온(선수 사진)'이 적용(일부 선수 제외)됐다. 앞으로 새로 출시하는 선수들에는 다양한 형태의 '미니 페이스온'이 적용될 예정이다.

 

넥슨은 신규 '아이콘 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9월 17일까지 스쿼드에 '아이콘' 명단에 포함된 모든 클래스의 선수를 5명 이상 사용하면 '속력 +3', '밸런스 +3', '몸싸움 +3' 효과를 제공하는 '20 ICON 출시 기념 팀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주일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이콘 임대 선수팩(5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8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총 10개의 '아이콘 임대 선수팩'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