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코리아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PS4 버전 7월 30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07월13일 15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생활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판)의 PlayStation4용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7월 1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판)는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이 20년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게임 시리즈 ’목장이야기’에 등장해 선보이는 따뜻한 감성의 목장 게임이다. 지난해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 버전으로 발매되어 큰 호평을 모았으며, 새롭게PlayStation4 버전의 발매가 확정되었다.

 

본 작품에서는 거대한 나무가 인상적인 게임의 오리지널 세계 '시젠타운'을 무대로, '도라에몽'에 등장하는 진구를 비롯한 친숙한 캐릭터들이 대활약을 펼치며, 함께 힘을 합쳐서 목장과 마을을 발전시킨다. '인연'을 주제로 한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감동적인 체험과 캐릭터들 간의 따뜻한 교류를 즐기는 것은 물론 '도라에몽'의 팬들이 기대하는 '비밀도구'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작물을 키우고 말이나 소와 같은 동물을 보살피는 등 '목장이야기' 시리즈 특유의 재미뿐만 아니라, 넓은 맵에서의 탐색과 모험, 곤충 채집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PlayStation4용 훈훈한 생활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판)의 선주문 판매는 7월 15일부터 시작되며, 7월 30일 발매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