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세가 '2020 도쿄 올림픽 The Official Video Game' 체험판 제 5탄 배포 시작

등록일 2020년05월22일 13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가  오늘(22일)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2020 도쿄 올림픽  The Official Video Game'의 체험판 제 5탄을 배포한다.

 



 

체험판 제5탄 배포 시작
오늘(22일) 배포를 시작한 체험판에서는 제품판에 수록된 종목 중 '7인제 럭비', 탁구(단식/복식)', 'BMX'의 4종목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4종목 모두 2명까지 대전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하는 아바타는 자유자재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으며, 제품판으로 아바타 데이터를 이어서 할 수 있다. 자신 취향의 아바타로 2020 도쿄 올림픽을 한발 앞서 체험하자.

 

※본 체험판은 본편과는 달리 온라인 기능을 이용할 수 없다.

※아바타 데이터를 제품판으로 이어서 이용할 시, 능력 타입은 이어서 할 수 없다.

 

'2020 도쿄 올림픽 The Official Video Game'에 대해서
'2020 도쿄 올림픽 The Official Video Game'은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올림픽 경기를 16종목 수록한 게임으로, 전 세계의 스포츠 팬이 본격적인 스포츠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본작에서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아바타를 제작하여 게임에 등장시킬 수 있다. 누구든지 '2020 도쿄 올림픽'에 참가, 체험할 수 있는 유일무이의 올림픽 공식 스포츠 게임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