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츠 '방주지령' 판타지 진영 복각 이벤트 및 신규 유저 지원 혜택 추가

등록일 2020년05월20일 14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래닛츠가 자사가 스낵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방주지령'에서 '쇼핸드! 빛과 어둠의 무도' 복각 이벤트 진행과 함께 UR서령을 100% 소환할 수 있는 신규 유저 전용 이벤트 혜택을 추가한다.
 
쇼핸드! 빛과 어둠의 무도 복각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빛과 어둠의 무도' 이벤트 던전이 오픈되며 '천사', '악마'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선택한 진영의 서령을 일정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2주차에 00시 이후 진영 변경도 가능하기 때문에 판타지 한정 서령 5종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전지를 소모하여 운석 및 영혼의 불 교환화폐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한정 교환 상점에서 한정서령 및 서령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고 신규 서령 3종 루시퍼, 니요그 소텝, 닉스는 한정소환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신규 유저 혜택 보상이 상향되고 첫 10회 소환에 50% 할인이 적용된다. 기존 어령사 성장 계획 보상에서 약속증서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조정과 함께 신규 혜택 소환이 추가되어 매 10회 소환 시마다 최소 1명의 UR 서령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20회까지 소환할 수 있다.

 

또한, 최초 10회 소환은 반값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신규 어령사님들의 게임 정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