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마블, SNS 소통경쟁력 게임부문 3년 연속 1위 등극

등록일 2020년05월19일 11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0 제8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에서 3년 연속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디지털 고객만족도는 기업의 소셜미디어네트워크(SNS)를 활용한 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이다. 소비자와 소통을 양적, 질적 측면에서 측정한 평가 지수다.
 
넷마블은 해당 조사에서 전체 점수 799점으로 게임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특히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채널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넷마블의 소셜미디어 활동은 다양한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넷마블은 지난해 '2019년 제12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는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대한민국콘텐츠대상을 수상해 2관왕에 올랐으며,  '2019년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에서 '채널 넷마블'이 기업부문 장려상을 획득한 바 있다.
 
배민호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넷마블TV, 채널 넷마블, 넷마블 페이스북 등 자체 미디어 브랜드들을 통해 각 채널에 적합한 최적의 콘텐츠로 게임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보는 게임 시대에 발맞춰 이용자들의 눈높이를 고려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의 페이스북은 국내 게임업체 중 가장 많은 약 273만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넷마블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주요채널의 구독자 수는 270만명을 돌파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꾸준히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