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크래프톤, 세드TV와 함께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클랜 배틀’ 개최

등록일 2022년09월23일 13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공식 펍지 파트너 세드TV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클랜 배틀’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갖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인 만큼 기존 공식 이스포츠맵인 에란겔, 미라마, 사녹 뿐만 아니라 리빅, 누사 등 일반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맵에서도 경기가 진행된다. 아울러 공식 이스포츠 대회와 달리 휴대폰 외에 태블릿 PC 사용자도 참가할 수 있다.

 

대회는 10월 8일부터 11월 6일까지 총 5주에 걸쳐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주차별로 진행된다. 주차별로 우승 팀 100만원, 2위 팀 20만원, 3위 팀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매주마다 순위는 초기화된다.

 

참가 신청은 10월 3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같은 클랜 소속으로 기본 인원 4명에 예비 인원 2명까지 최대 6명으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하나의 클랜에서 복수의 팀이 구성돼 대회에 참가할 수도 있다.

 

대회는 세드TV 유튜브 채널에서 매 대회일 오후 2시부터 중계되며, 매주 우승 팀 예측 이벤트에서 예측에 성공한 참가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