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페이퍼게임즈 '러브앤프로듀서', 이택언 캐릭터 새목소리 주인공으로 이동훈 성우 발탁

2019년10월31일 14시4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페이퍼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러브앤프로듀서' 캐릭터 '이택언'의 새로운 성우로 이동훈 성우가 확정됐다.

 

이는 지난 8월 페이퍼게임즈가 이택언 성우 교체 사실을 발표한 이후 두 달만에 결정된 것으로 현재 페이퍼게임즈는 이동훈 성우와의 더빙 일정 조율 등 기존 시나리오와 신규 콘텐츠 더빙을 위한 준비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택언은 게임 속 주무대인 연모시의 대기업 '화예'그룹의 총수 역할로 평상 시 냉철하고 진중한 성격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여 주인공에 대한 직진 애정을 보여주는 인물이다.

 

이택언 새로운 목소리의 주인공인 이동훈 성우는 2010년 대원방송을 통해 활동을 시작한 베테랑 성우로 '드래곤볼' 시리즈의 손오반, '원피스'의 에이스 등 굵직한 여러 배역을 연기한 경력을 갖고 있다.

 

특히 이동훈 성우는 이택언 성우로 발탁 전 러브앤프로듀서에서 이택언의 비서인 '위겸' 역할로 연기해 얼굴 도장을 찍은 바 있어 유저들도 이동훈 성우 발탁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페이퍼게임즈는 위겸 역할의 이동훈 성우가 이택언 성우로 발탁된 만큼 이택언 SP 등급 카드 '다시 오지 않을 밤'의 데이트 등에 출연한 위겸 역할 목소리를 담당할 새로운 성우도 함께 모색 중이라고 밝혔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 김민석 총리와 대담...
컴투스 ‘아이모’, 성장 지원형 이벤트 ‘...
크래프톤, 네이버·미래에셋과 최대 1조 원...
SOOP,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 ...
플레이위드코리아, '드래곤 플라이트2' 9번...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