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WITH '로한M' 상위 다양한 신규 스킬 추가

등록일 2019년09월26일 1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로한M'이 상위 클래스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주)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상위 클래스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콘텐츠는 고레벨을 위한 콘텐츠로 상위 옵션 의 장비 아이템 추가 및 기존 장비 아이템의 옵션을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과 함께 총 32종의 각 클래스 별 신규 스킬이 대규모로 추가되었다.

 

먼저 기존 옵션당 최대 30 스탯까지 획득할 수 있었던 장비 아이템의 상위 장비로 최대 35스탯까지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장비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었다. 해당 아이템은 지난 업데이트 때 진행되었던 신규 던전인 불의 신전 및 기존 상위 던전에서 획득하여, 보다 강력한 새로운 장비아이템으로 조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아이템 강화 시스템을 활용하여 기존에 사용하던 영웅, 고대, 전설 등급의 조합 아이템에 상위 장비 아이템을 재료로 옵션을 업그레이드하여, 구형 장비를 최고의 장비로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모든 종족당 신규 액티브 스킬 2종과 각 직업별 70레벨 패시브 스킬이 추가되었다. 이번 신규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은 각 종족 특성을 살릴 수 있게 구성되었으며, 고레벨 유저들은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로한M은 상위 콘텐츠 업데이트에 맞춰 새롭고 강력한 신규 전설 코스튬 세트 2종을 함께 업데이트했으며, 코스튬, 문장 아이템 합성시 성공 확률이 50% 증가되어 전설급 코스튬에 보다 쉽게 도전해 볼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로한M은 10월 중 신규 종족인 데칸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이번 중•고레벨을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10월 중 다채로운 길드 콘텐츠와 더불어 신규 종족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M은 각 스토어에서 로한M을 검색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