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픽게임즈 코리아 '포트나이트 X 배트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9년09월23일 11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에 오는 10월 6일까지 즐길 수 있는 포트나이트 X 배트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배트맨 탄생 8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로 <포트나이트> 섬의 균열 구역에 고담시가 등장했다. 이 구역에서는 배트맨 망토를 얻을 수 있으며, 글라이더 다시 펼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배트맨 그래플링 건과 배트랑 등 배트맨 관련 아이템도 이용할 수 있다.

 

배트맨 그래플링 건을 발사하면 갈고리가 지형지물에 걸려 플레이어가 발사된 지점으로 일직선으로 이동하게 된다. 이동하는 순간에 배트맨 망토가 펼쳐지고, 이 망토를 다른 글라이더처럼 활용하여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다. 

 

배트랑을 던지면 다른 플레이어들이 있는 곳을 향해 날아갈 수 있다. 다른 플레이어가 근접 범위 내에 있을 때 발사체가 폭발하며, 배트랑이 지형지물에 맞으면, 해당 지점에 부착, 지뢰처럼 다른 플레이어가 근접 범위 내에 들어오면 폭발한다. 

 

아이템 상점에서는 배트맨 슈트를 만나볼 수 있다. 배트맨 망토 두른 십자군 팩에는 배트맨 테마의 각종 장식 아이템과 함께 배트맨 만화 의상 및 다크나이트 영화 의상도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배트맨의 친구이자 숙적인 캣우먼의 의상을 포함해 개별 배트맨 테마 아이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도전을 완료하는 플레이어는 캣윙 글라이더를 포함해 ‘고담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번들에 포함된 무료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배트맨 80주년을 기념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배트맨 관련 대작 게임 6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한편, 포트나이트 X 배트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면서, “에픽게임즈와 함께 배트맨 80주년을 더욱 즐기시길 바라며, <포트나이트>에서 배트맨 콘텐츠를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 X 배트맨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