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샌드박스 게이밍, '롤드컵' 출신 임혜성 코치 합류

2019년05월22일 10시07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샌드박스 게이밍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이 롤드컵 진출 경험이 있는 임혜성 코치와 계약을 체결했다.

 

임혜성 코치는 2012년 부터 2014년까지 제닉스 스톰의 서포터로 선수 경력을 쌓았고, 선수 생활 후 게임 전문 웹진 인벤에서 기자로 활동하였다. 이후 진에어 그린윙스, 아프리카 프릭스에서 코치로 왕성히 활동하였다. 특히 지난 2018년에는 아프리카 프릭스의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진출에 크게 기여한 바 있으며, 이후 2019 스프링 시즌에는 중국 LPL의 쑤닝의 감독으로 부임하였다.

 

임혜성 코치는 선수들의 멘탈 관리와 e스포츠 내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지도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임혜성 코치는 샌드박스 게이밍의 기존 코치진인 유의준 감독, 강병호 코치, 이준용 코치와 함께 선수단 관리 및 게임 내 피드백에 힘쓰게 된다.

 

임혜성 코치는 “샌드박스 게이밍의 기존 전력에 보탬이 되어 서머 시즌에도 샌드박스의 돌풍이 계속 될 수 있도록 잘 해보겠다”라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샌드박스 게이밍의 유의준 감독은 “LCK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경험 많은 임혜성 코치를 영입하게 되서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신생팀으로써 부족한 경험을 잘 채워줄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샌드박스 게이밍은 지난 2019 스프링 LCK 정규시즌 4위를 기록하며 돌풍의 주역이 되었으며, 지난 8일에는 주요 선수 5인 및 코치진들과 2020년까지 재계약을 단행했다. 다가오는 서머시즌에는 팬들을 위한 새로운 유니폼 판매, 다양한 MD 상품 제작 및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넥슨,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이벤트 스토...
메이저나인, '아우터플레인'에 '그노시아 ...
부산정보산업진흥원, AI로 만드는 No코딩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
위메이드 '미르M' 26년 1월 中 정식 출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