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다크에덴',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이벤트 시작

등록일 2018년12월19일 13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호러 액션 2D MMORPG '다크에덴' 개발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가 금일(19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리뉴얼 및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종족 별 기본 마을, 맵, 페로나 등이 리뉴얼 된다. 뿐만 아니라 '올 크리스마스는 신규 최강 펫과 함께 이벤트'가 금일(19일)부터 1월 2일까지 2주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계정 당 1회 최초 접속한 월드의 장바구니에 6성 펫 '엽기 루돌프'가 즉시 지급된다.

 

더불어 '2018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동일한 기간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몬스터 사냥 숫자 3,000마리를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큐브 오프너, 7성 사드 인젝션)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획득 할 수 있다. 단, 1일 1회로 보상은 제한되며, 사냥 카운트 보상 (길드 경험치, 명성치, 기여도)은 5배 증가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새로운 다크에덴 2.0을 위해서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필드 리파인을 선두로 유저분들이 원하는 리뉴얼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 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다크에덴'은 지난 11월 초 각성 업데이트 이후 회원 가입 및 최고 동시 접속자가 2배 이상 증가 후 꾸준히 유지하며 순항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