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K-장기 챔피언십' 예선전 26일 생중계

등록일 2018년08월24일 10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다양한 스포츠 중계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아프리카TV가 이번엔 장기 대회를 중계한다.

 

아프리카TV가 26일 대륭테크노타운 8차 특별대국장에서 열리는 'K-장기 챔피언십' 예선전을 단독 생중계한다. K-장기 챔피언십은 대한장기연맹이 주최하는 프로 대회다.

 

아프리카TV는 그동안 팔씨름 국가대표 선발전, 양산차 기반의 모터스포츠 대회 TCR 코리아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 중계를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K-장기 챔피언십 대회 또한 생중계로 송출, 대국이 벌어지고 있는 현장의 긴장감을 유저들에게 생생히 전달해 장기 대회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중계 방송의 MC는 BJ 까루와 현수가 맡아서 진행한다. BJ 까루는 아프리카TV에서 BJ로 10년 동안 활동하며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중계방송 진행 경험이 있는 베테랑 MC이며, BJ 현수는 평소 1인 방송을 통해 장기 콘텐츠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 BJ이다. 또한 장기와 관련한 전문적인 해설을 돕기 위해 당일 대국 현장에서 섭외한 프로기사가 해설자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4명의 BJ도 출전한다. 출전하는 BJ는 bestbest, 세기의미녀s, 이수, 슈이비닝 등이다.

 

K-장기 챔피언십 중계 방송은 26일(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아프리카TV 생활/정보 공식 방송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