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극장판 명탐정코난 개봉기념전-제로의 메시지' 개최

등록일 2018년07월24일 13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이 '극장판 명탐정코난 개봉기념전-제로의 메시지'를 9월 2일까지 서울 성수동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더 서울라이티움에서 개최한다. '명탐정코난'을 테마로 한 공식 전시회는 이번이 국내에서 두 번째다.

 

올 여름 극장판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개봉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전시회에서는 영화 개봉에 앞서 명탐정 코난을 만나볼 수 있다. 다음 달 8일 개봉하는 극장판은 국제 정상회담을 노린 연쇄 테러를 둘러싼 코난과 세 가지 얼굴을 가진 수수께끼의 남자 안기준의 서로 다른 신념 대결을 담았다.

 

전시회에서는 애니메이션 속 세계로 들어가 볼 수 있다. 코난의 서재, 베이커 가, 카페 포와로, 유명한 탐정사무소 등 애니메이션 속 주요 장소가 실제 스케일로 구현돼 있다. 직접 명탐정코난의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대형 입체 포토존도 꾸며져 있다.

 

관람객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전시회에서 직접 풀어볼 수 있는 두 종류의 추리 코스가 준비돼 있다. 관람객은 하나의 사건을 선택해 전시회장을 누비며 직접 추리에 나설 수 있으며, 이를 위해 사건 수첩을 제공한다.

 

또한, '코난·안기준 데코 스탠드', '코난 안경 스탠드', '코난/남도일 무드라이트' 등 전시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명탐정코난 한정판 상품' 판매도 이루어지고 있다.

 

CJ ENM 애니사업본부 박현일 국장은 "8월 개봉을 앞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은 일본 개봉 당시 7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흥행작이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명탐정코난의 팬 분들이 '진실VS정의' 라는 작품의 메시지를 좀 더 깊게 이해하고 즐기며 더 나아가 영화의 흥행으로 이어질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