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1ST WAVE'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8년07월19일 16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오픈 리부트 서버' 한정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R2'의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아레나', '데모자르섬' 콘텐츠 업데이트 및 '아레나 참여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아레나'는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과 순위 경쟁을 하는 콘텐츠로 '격전/보스전/수성전' 총 3가지의 모드가 존재한다. 웹젠은 해당 서버에서 아레나에 참가한 회원에게 최대 '1등급 아레나 상자 10개' 등을 추가로 차등 지급하는 등 다른 서버보다 상향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8월 9일까지 '아레나 참여 이벤트'를 열고 격전/보스전/수성전에 참가해 최고 '1등급 아레나 상자 10개' 이상을 받은 회원에게 '이계의 악세사리 상자(고급) 5개'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GM노트에 서버를 이용하고 느낀 소감을 댓글로 작성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10만 이벤트 캐시(3명)', '서번트 피규어 단품(10명)'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더 많은 이용자들과 스릴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데모자르섬'을 추가했다. 데모자르섬은 길드에 가입된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이용할 수 있으며 '콜포트 대륙'의 '수상한 그림자'를 통해 진입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7월 26일까지 '서번트 채집 보상'을 2배로 늘리고 7월 26일부터 8월 2일까지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하는 'R2 DAY'를 진행해 회원들에게 지속적인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